메뉴 건너뛰기

TREE WORLD

숲속에서

숲찾기

Extra Form
홈페이지 http://forestpedagogics.eu/portal/2016/1...ress-2016/
링크 http://forestpedagogics.eu/portal/mediad...terial.pdf

지속가능개발을 위한 환경교육 달성의 숲 교육 기준

 

숲 교육의 주요 원칙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질적 기준의 기본 틀을 세워야 한다. 이 기준은 또한 참가자들 사이의 행동과 태도의 실질적인 변화를 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환경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설명한다. 이 기준은 관련 활동에 대한 교육학적 접근법의 6단계를 설명한다. 이 6단계는 참가자들의 서로 다른 연령에서 반복될 필요가 있다. 모든 단계에 적합할 수 있는 관련 활동은 참가자의 나이, 현지 숲 상태와 관련된 문제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모든 활동에 환경 성숙도를 증대시키기 위한 교육 단계를 따르라.

학생 성숙도의 교육 단계

 

                                                      자연을 위한 책임을 지게하라

                                             환경 문제에 관해 결정하라

                                   사람과 자연사이의 상호작용을 이해하라

                           생태 그물을 이해하라

                   자연을 경험하고 관찰하라

          야외 줄기기를 배워라

 

  단계를 몇 번 반복하는 것은 경험이 증진되고, 지식을 증가시키며, 지평을 넓힐 것이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