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REE WORLD

숲속에서

숲찾기

숲교육
2019.01.06 08:43

2단계: 자연 경험과 관찰

Extra Form
링크 https://www.google.co.kr/search?q=Land+A...mp;bih=881

2단계: 자연 경험과 관찰


자연을 경험하고 관찰하기 위해서는 자연계와 다른 종들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숲에서 관찰 활동을 할 때 당신은 또한 이 문제들에 대한 경험과 개인적인 관계를 얻을 것이다. 이 지식은 행동을 변화시키지 않지만, 우리에게 행동의 반영과 개인적 적응에 대한 더 나은 기초를 제공한다.


활동의 보기 - 어린이용 대지 미술(Land Art)


도입


대지 미술은 자연의 요소를 이용하여, 경관 속에서 형태, 조각, 생김새 등을 만들어 낸다. 잎, 꽃, 솔방울, 잔가지, 조약돌, 조개, 그리고 자연을 이루는 어떤 것이든 사용할 수 있다. 경관 속에서 대지 미술을 통합하거나, 경관에 대한 예술적인 이바지로써 그것을 만든다. 만약 당신이 사진을 찍을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수집해서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고, 또는 추가작업용으로 할 수 있다. 여러분이 끝나면, 대지 미술은 자연의 요소로 남겨두라.


목적


이 활동의 목적은 여러분 주변의 다양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그 생각은 속도를 늦추고 주변을 둘러보는 것이다. 이것은 자연에서 부분, 구성, 무늬, 색깔을 더 잘 인식하게 하는 활동이다.


장비


자연 속의 재료 말고는 아무것도 정말 필요하지 않다. 그러나, 물건을 모으기 위한 바구니와 가위 한 쌍이 있으면 편리할 수 있다.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일을 모아둘 수 있도록 사진기를 가져오라.


준비


어린이들에게 그들이 무엇을 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는지 더 잘 알 수 있도록 대지 미술의 몇 가지 보기를 찾아보라. 구글 이미지에 'Land Art(어린이용)'을 입력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이 사진 중 어린이의 흥미를 끄는 것은? 그것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그들에게 물어보라.


할 일


어린이들에게 하려면, 그들 모두에게 같은 일을 맡겨라. 나뭇잎, 잔가지, 씨앗, 꽃, 깃털, 조약돌 등을 모아 함께 일하게 하라. 그 후 그들은 대지 미술을 창작하기 위해 협력해야 한다. 가능하다면 학생들이 그들의 작품을 사진으로 찍도록 하라.


다음 작업


학생들이 되돌아보고, 대지 미술이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목록 작성을 하도록 하라.
종수
    종의 어느 부분(잎, 가지 등)
종 이름 및 부분 이름
사용 색깔 수


목록을 나이와 성숙도로 조정하라. 그들은 그것을 완성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그렇지만 그것은 괜찮다. 그 연습은 우리 환경에 대한 인식과 호기심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위로